경기도의회 김포상담소 경기도의회 하반기 원구성에서 김포시 도의원들 중책 맡아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20/07/17 [15:55]

경기도의회 김포상담소 경기도의회 하반기 원구성에서 김포시 도의원들 중책 맡아

정흥교 기자 | 입력 : 2020/07/17 [15:55]

심민자 의원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갈 하반기 원 구성이 완료되면서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들이 원내에서 중책을 맡게 됐다.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 심민자, 채신덕, 김철환, 이기형네 명의 의원은 전반기 의정활동에서 보여준 뛰어난 의정활동 능력과 정책 전문성을 인정받아 상반기와 같은 상임위에 배정되어 정책의 연속성과 통일성을 갖고 의정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심민자 의원은 다양한 정책 능력과 의정활동의 합리성을 보여줌으로써 경기도의회 정책위원회 정조위원장에 선임됐으며 채신덕 의원은 전반기에 펼친 활발한 입법 활동 성과와 의정활동 역량으로 문화체육관광위 부위원장으로 활약하게 됐다.

이기형 의원은 집행부와 시민사회단체 사이에서 협치를 성공시킬 적임자로 지명되어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수석대표단 협치수석부대표로 임명되면서 다양한 시민 사회 단체 활동 경험으로 쌓은 정책역량을 펼칠 수 있게 됐다.

경기농업의 차별성과 김포농업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통해 활발한 조례입법 활동 역량을 보여준 농정해양위원회 소속 김철환 의원은 경기도의회 대변인직을 맡음과 동시에 제3기 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도 선임되어 경기도의 건전 재정 운영에 큰 역할을 할 것은 물론 김포시 관련 예산안 확보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들은 ‘하반기에도 의정의 발전적 연속성을 이어가면서 도민의 민생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일하는 경기도의원이 되는데 모든 역량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