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8 슈퍼매치 ‘수원JS컵’개최,
수원월드컵경기장 달군다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5/03/16 [19:54]

U-18 슈퍼매치 ‘수원JS컵’개최,
수원월드컵경기장 달군다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5/03/16 [19:54]
/div>

【수원인터넷뉴스】JS 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수원JS컵’이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주최국인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통적인 월드컵 강호로 대표되는 프랑스, 우루과이, 벨기에 총 4개국의 U-18 대표팀이 참가한다. 또한 한국 유소년 선수들을 포함한 앞으로 세계 축구의 중심을 이끌 각 참가국의 대표 유망주들의 대거 출전이 예정 되어있어 향후 월드컵에서 활약할 차세대 축구스타들의 수준 높은 경기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박지성 JS파운데이션 이사장은 “유소년 축구는 미래 한국축구의 근간이 되는 핵심자원으로 선수들이 국제 대회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장기적 관점의 체계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2001년 컨페더레이션스컵, 2002년 한일 월드컵, 2007년 U-17월드컵을 개최하며 축구의 메카 도시로 자리매김한 수원시는 이번 ‘수원JS컵’ 후원을 발판으로 2017 U-17 월드컵 중심개최도시를 위한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와 인프라 구축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JS 파운데이션은 남은 준비기간 동안대회 홍보 영상과 국내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 이벤트를 통해 ‘수원JS컵’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사전 홍보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9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수원JS컵’은유소년 축구 후원과 교육,동남아시아 자선 경기 개최 등 축구를 통한 문화교류 및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과 수원시가 함께 국제 무대를 통한 유소년 축구 발전과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이다.

 

이번대회 공식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