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지역화폐 적극 사용해 주세요!”

경기지역화폐 이용활성화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당부

정흥교 | 기사입력 2020/10/30 [18:56]

안병용 의정부시장 “지역화폐 적극 사용해 주세요!”

경기지역화폐 이용활성화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당부

정흥교 | 입력 : 2020/10/30 [18:56]

[수원인터넷뉴스=정흥교]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0월 30일 오후 4시 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교육관에서 개최된 ‘경기지역화폐 이용활성화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지역화폐를 적극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배우 박원숙, 청년, 주부, 직장인, 상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표하는 게스트가 패널로 참여해 지역화폐의 장점, 소비지원금 혜택경험 및 지역화폐에 바라는 점 등 소비지원금과 관련된 의견을 나누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토크콘서트를 마친 후 의정부제일시장 인근 상가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 배우 박원숙과 함께 의정부사랑카드로 직접 물건을 구매하기도 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역화폐로 20만 원 이상 쓰고 난 후 받는 소비지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다시 쓰여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의정부시민 모두가 의정부사랑카드 기존 인센티브와 지역화폐를 적극 사용해 소비지원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토크콘서트는 소비지원금 탐구생활을 주제로 경기도청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중계되었으며 지역화폐와 소비지원금에 대한 취지와 혜택을 설명하고 댓글로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듣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