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류2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카멜레존 예비상인 모집

”카멜레존 상인 육성교육에서 판로확장까지 지속 가능한 경영 지원”

정흥교 | 기사입력 2021/03/27 [16:56]

세류2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카멜레존 예비상인 모집

”카멜레존 상인 육성교육에서 판로확장까지 지속 가능한 경영 지원”

정흥교 | 입력 : 2021/03/27 [16:56]

 


[수원인터넷뉴스]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에서 골목상권에서 창업을 꿈꾸는 예비상인을 발굴 지원하는 카멜레존 상인 육성사업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한 공간에 전혀 다른 기능을 하는 두 사업체가 공존하는 카멜레존은 세차장 안에 입점한 카페, 은행 안 도서관 등 전통적인 공간의 기능 변화를 통해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세류2동 카멜레존 상인 육성사업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과 수원시가 공동 지원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하나로, 세류2동 카멜레존은 침체한 골목상권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권을 활성화하는 데 그 목적을 둔 협업의 공간이다.

 

이재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은 “1인 가구 증가, e커머스 환경조성 등 소매방식과 시장 환경이 변화하면서 전통적인 공간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한 점포에 기능 변화가 필요해졌다.”라며 경영지원, 마케팅과 교육, 판로확장 등 지속 가능한 경영 지원을 통해서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www.sscf2016.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326()부터 416()까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