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채널 ‘양양ON’ 양양 레포츠 인증샷 이벤트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양양 레포츠 사진 해시테그와 함께 업로드

신용섭 | 기사입력 2021/06/14 [10:24]

SNS 채널 ‘양양ON’ 양양 레포츠 인증샷 이벤트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양양 레포츠 사진 해시테그와 함께 업로드

신용섭 | 입력 : 2021/06/14 [10:24]


[수원인터넷뉴스=신용섭] 양양군 SNS 채널 ‘양양ON’은 이달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양양 레포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양 레포츠 인증샷 이벤트’는 서핑, 수륙양용차, 낚시, 요트, 스노우쿨링 등 양양에서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고, 인증샷을 해시테그와 함께 ‘양양ON’에 채널에 올리면 된다.

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대청봉, 낙산사, 송이, 연어, 서핑 등 양양만의 트랜드를 담아 디자인한 특별한 비치타올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15일 ‘양양ON’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양양ON’은 양양군청 관광과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로, ‘양양ON’ 페이지를 팔로우 하면 양양의 정보, 가볼만한 곳, 맛집, 카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군은 ‘양양ON’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플러스친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뿐만 아니라 양양군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양양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위해 매월 1회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물을 지급하는 등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가입자 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양양ON’이 많은 분들에게 양양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양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이번 ‘양양 레포츠 인증샷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