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거북시장 새숱막 축제 성황리에 성료

진달래나눔봉사단 김미경 회장 감사패 받아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05/29 [12:39]

수원시, 거북시장 새숱막 축제 성황리에 성료

진달래나눔봉사단 김미경 회장 감사패 받아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05/29 [12:39]

[수원인터넷뉴스] 수원시 장안문거북시장상인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제9회 새숱막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 경기 우수시장 선정 기념을 위해 즐겁게, 맛나게 시원한 막걸리 한 잔!!!’을 주제로 다양한 문화행사와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이날 진달래나눔봉사단은 풍선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봉사활동에 참여해 축제에 방문한 아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부여했다. 아울러 장안문거북시장상인회는 이에 진달래나눔봉사단 김미경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장안문 거북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진달래나눔봉사단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정과 헌신을 통해 장안문 거북시장 발전에 이바지한 바가 크다.”라고 말했다.  축제기간동안 거북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받았으며, 본 기자도 꽃을 서비스 받기도 했다. 

 

 

 

 

한편 진달래나눔봉사단 김미경 회장은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전통시장 상인들에 노고가 큰데, 작은 힘이 나마 보탬이 되어 기쁘고 감사패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불러만 주시면 어디든지 달려가서 상인분들의 어려움을 함께 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진달래나눔봉사단은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아트만이 아니라 봉사 수혜자들에게 맞는 내용으로 봉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겨울에는 수원의 몰래산타 대작전에도 진달래나눔봉사단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리사회의 취약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김미경 회장 본인은 군고구마를 겨울에 판매하여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기도 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