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대학생위원회 보호대상자 자녀 멘토링 사례분석 발표회

정흥교 | 기사입력 2019/06/25 [16:30]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대학생위원회 보호대상자 자녀 멘토링 사례분석 발표회

정흥교 | 입력 : 2019/06/25 [16:30]

[수원인터넷뉴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한상기)2019620() 경기대학교 산학협력단 세미나실(수원시 영통구 소재)에서 경기지역 법무보호대상자 자녀의 멘토링 결과에 대한 보호대상자 자녀 멘토링 사례분석 발표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발표회는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와 대학생 위원회 양 법무보호위원 간 보호대상자 자녀에 대한 멘토링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가족지원사업의 효과성을 제고시키고 각 위원회의 가족지원사업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발전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발표회에는 법무보호위원 경기지역협의회 공재면 협의회장,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 이은미 회장, 조명순 명예회장 등 보호위원 20여명, 대학생위원회 권유진 회장을 포함한 보호위원 20여명,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직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멘토링 활동 사례 발표 및 토론을 실시하였다. 더불어, 단국대학교 이주영 교수(대학생위원회 자문위원)의 상담기법 강의와 회복 탄력성 프로그램 세미나, 가족지원사업기금 및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 이은미 회장은 오늘 사례발표를 통해서 대학생위원회가 수형자를 포함한 복지사각지대의 보호대상자 자녀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것을 느꼈다라며 경제인 가족지원 위원회도 수용자 가족지원 사업과 더불어 공단 보호사업에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한상기 지부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수용자 가족지원 사업 가정방문 봉사 등 공단의 보호사업을 적극 지원해주시는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와 대학생위원회 위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와 대학생위원회의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 소속 조희순 위원은 법무보호대상자 가족지원기금으로 200만원을 쾌척하였으며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 조명순 명예회장이 150만원을, 경제인 가족지원위원회에서 50만원을 지원하여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우수 대학생 보호위원들에게 전달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