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행복으로 통(通)하는 제102회 김포시 어린이날 행사 개최

수원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24/04/18 [13:16]

꿈과 행복으로 통(通)하는 제102회 김포시 어린이날 행사 개최

수원인터넷뉴스 | 입력 : 2024/04/18 [13:16]

▲ 포스터


[수원인터넷뉴스] 김포시가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관내 4개 공원에서 “꿈과 행복으로 통(通)하는 어린이날”이라는 주제로 풍성한 볼거리, 놀거리가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관내 어린이들이 가까운 곳 어디에서나 가족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걸포중앙공원, 한강중앙공원, 한강신도시호수공원, 마송중앙공원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어린이날 기념식은 한강중앙공원에서 오전 11시 개최되며, 기념식 전후로 풍선공연, 치어리딩 공연, 마술공연, 댄스 및 힙합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4개소 공원에서는 거점별 테마에 맞는 마술·풍선 공연과, 로드기차·바이킹 놀이기구, 안전체험, 페이스페인팅, 만들기 체험부스, 낚시, 두더지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지며, 걸포중앙공원에서는 가족운동회가 김포시청소년재단 통합접수시스템에서 2024.4.22. 10시부터 사전 예약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신규프로그램으로 야간영화를 상영할 계획으로, 한강신도시호수공원에서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영화를 상영하여 어린이날 행사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아울러 어린이날 당일은 교통체증 방지를 위해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 이용과 행사장에는 모자 및 편안한 돗자리를 지참하기를 권고한다.

이영란 아동보육과장은 “김포시를 이끌어갈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뛰어놀며 다양한 체험을 할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했으니 온가족이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