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한부모가정의 학습공간 마련을 위한 책걸상 지원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4:42]

남양주시 진접읍, 한부모가정의 학습공간 마련을 위한 책걸상 지원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08/19 [14:42]
    남양주시 진접읍, 한부모 가정의 학습공간 마련을 위한 책걸상 지원 사진

[수원인터넷뉴스]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와 진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진선식품은 지난 16일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의 행복한 학습공간 조성을 위해 학생용 책상과 의자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책상과 의자는 지역아동센터와 드림스타트의 추천을 받아 지역내 조손가정 및 한부모가정 총 11가구에게 전달됐다. 이날 책상과 의자를 지원받은 학부모 A씨는 “자녀들이 제대로 된 책상이 없어 늘 바닥에 엎드려 숙제를 하는 모습을 보며 안타까웠는데, 진접읍에서 꼭 필요했던 책상을 지원해 주셨다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책상과 의자를 후원한 ㈜ 진선식품의 최영선 대표는 “맹모삼천지교라는 말이 있듯이 환경은 사람에게 중요한 요소라 생각한다. 지역의 아이들이 책걸상 등 공부환경 조성에 경제적 부담이 크다는 말을 듣고 후원하게 됐다.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의 학습공간이 마련되어 기쁘다”라고 후원 취지를 밝혔다.

김승수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아이들의 학습공간 마련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신 진선식품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밝은 웃음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도 아이들의 복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부선 진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새 책상을 지원받은 아이들이 학습환경 개선을 통해 미래의 꿈나무로 성장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