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오정지역 주차장 확충사업 지원방안 간담회 개최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11/29 [17:10]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오정지역 주차장 확충사업 지원방안 간담회 개최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11/29 [17:10]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최갑철의원은 28일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 체육진흥과 관계자와 함께 “부천시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장 확충사업관련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최갑철의원은 지난 28일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 체육진흥과 관계자와 함께 “부천시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장 확충사업관련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사업은 주차난이 심각한 원도심 부천시 오정지역의 오정대공원, 오정레포츠센터, 오정어울마당 등 문화여가시설이 집중되어 있으나, 주차시설이 턱없이 부족해 이용 민원인들의 끊임없는 불편제기 및 인근도로의 불법 주·정차 등으로 주차장 확충이 시급히 필요했던 곳이었다.

사업대상지로는 오정레포츠센터 부설주차장 부지에 주차장 166면 조성, 철골주차장 형태로 건립 및 확충이 논의됐다.

최갑철 의원은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문제의 심각성을 공감하며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해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기는 턱없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다” 면서 “주차장 건립 및 증설을 위한 주차장 확충 조성비를 도차원의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시민의 편의를 위해 빠른 시일 내 확충계획 정상추진 및 건립에 차질 없이 노력해 줄 것과 지속적으로 주차장 확충사업에 관심을 가질 것”을 말했다.

또한, 최갑철 의원은 오정지역의 주차장이 확충 및 증설된다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