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샘어린이도서관 김환영 그림책 원화전 <살아있다는 것:작고, 거룩한> 작품 전시회 개최

정흥교 | 기사입력 2019/12/23 [09:02]

슬기샘어린이도서관 김환영 그림책 원화전 <살아있다는 것:작고, 거룩한> 작품 전시회 개최

정흥교 | 입력 : 2019/12/23 [09:02]

[수원인터넷뉴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슬기샘어린이도서관에서 내년 130일까지 수원시민을 대상으로 마당을 나온 암탉그림작가 김환영 그림책 원화전 <살아있다는 것 : 작고, 거룩한>전시회를 개최한다.

 

 

  

김환영 그림책 원화전은 그림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작가의 회화적 예술성이 돋보이는 원화를 직접 보며 한 작품의 창작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김환영 작가의 대표작 빼떼기’, ‘따뜻해두 작품을 비롯한 원화 40점과 그림책, 작품 소개, 만드는 과정을 담은 제작노트, 더미북 등을 함께 전시한다. 전시 타이틀인 <살아있다는 것: 작고, 거룩한>은 그림책 따뜻해내용에서 착안했다. 관람객들에게 김환영 작품세계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전달할 계획이다.

 

 

 

 

 

 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어린이 및 수원시민에게 원화가 주는 예술성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그림책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으면 한다, “이번 원화전 기획이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도서관의 전문적 역량을 보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환영 그림책 원화전 작품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슬기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uwonlib.go.kr/skid) 또는 문의전화(031-247-8772)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