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한준 의장, 우한 3차 교민 포용한 이천지역 방문 …감사와 응원 메시지 전달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5:13]

송한준 의장, 우한 3차 교민 포용한 이천지역 방문 …감사와 응원 메시지 전달

정흥교 기자 | 입력 : 2020/02/12 [15:13]

송한준 의장, 우한 3차 교민 포용한 이천지역 방문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12일 ‘우한교민’이 임시로 생활하게 될 이천지역을 방문해 마을주민들과 현장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송한준 의장은 이날 오전 우한교민 임시생활시설로 지정된 ‘합동군사대학교 국방어학원’의 소재지인 이천시 ‘이황1리 마을회관’에서 지역주민들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는 김원기·안혜영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이천을 지역구로 둔 성수석·김인영·허원 의원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동석했다.

송 의장은 “이천주민들은 우한교민을 너른 마음으로 포용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일깨웠다”며 “경기도의회도 지역 주민들과 감염증의 위기를 잘 극복해낼 수 있도록 대응책을 강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송 의장은 도 현장상황실을 찾아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오후에는 이천로컬푸드직매장을 방문해 지역 상인들을 독려했다.

시장 방문 일정에는 진용복 운영위원장과 조광주 경제노동위원장, 박윤영 농정해양위원장, 심규순 의원이 합류해 감염증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경제활성화 대책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