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소식 [8월 23일]

우만1동, 창룡문 걸으며 화합 도모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6/08/23 [12:48]

팔달구 소식 [8월 23일]

우만1동, 창룡문 걸으며 화합 도모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6/08/23 [12:48]
/div>
fiogf49gjkf0d

우만1동, 창룡문 걸으며 화합 도모

주민자치위원회 화성 탐방

 

수원인터넷뉴스팔달구 우만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2016 수원화성방문의 해』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지난 22일 박상호 위원장과 위원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에 나섰다.

 

 

창룡문 입구에서 모여 화성을 따라 걸으면 다시 한 번 수원 화성의 아름다움과 대단함에 감탄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아 땀방울을 흘렸지만 그간 회의장에서만 보다 밖에서 모여 이야기를 나누며 걸으니 다들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함께 동행한 김재섭 우만1동장은 “2016 수원화성방문의 해를 맞아 우만1동 주민자치위원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게 되어 좋다”고 전하며, 다음 기회에는 지동 벽화거리를 한번 걸어보자고 말했다.

 

 

 

고등동, 통장협의회 8월 월례회의 개최

 

팔달구 고등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지춘)는 23일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8월중 통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김지춘 회장의 주재로 시정홍보사항,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6년 3분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실시, 정기분 주민세 납부 안내, 전국 민방위 대피훈련 안내 등 시정 현안 사항을 전달하고,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귀만 고등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마을 일에 앞장서시는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노약자의 안전사고 등 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내 상황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우만2동 주민복지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팔달구 우만2동 주민복지협의체는 지난 23일, 8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례회의를 포함해 동 행정 홍보사항으로 구성된 주민복지협의체 회의는 매월 넷째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날 회의는 수원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서 진행되는 사례회의를 경청하고 대상자에 대한 문제점과 지원방안 등을 함께 논의하며 회의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회의를 마친 후 박현숙 우만2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오늘 회의에 함께 참여해주신 우만2동 주민복지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주민복지협의체 위원님들이 활동하는 걸 보면 존경심까지 느껴진다.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