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에너지 발전시설 투자를 쉽게‥도, 전문가 컨설팅 실시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6/11/27 [08:34]

신재생에너지 발전시설 투자를 쉽게‥도, 전문가 컨설팅 실시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6/11/27 [08:34]
/div>
fiogf49gjkf0d
수원인터넷뉴스경기도가 도내 신재생에너지 발전시설 투자를 고민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나섰다.

경기도는 신재생에너지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신재생에너지 투자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도내 신재생에너지 발전시설 투자를 희망하는 시군, 공공기관, 기업 개인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 지원대상은 20kW 이상의 신재생에너지 발전시설 설치가 가능한 유휴 부지를 도내에 소유하고 있는 사업자(시군, 공공기관, 기업, 개인 등)이다.

최종 선정된 사업대상자는 신재생에너지 투자를 위한 환경분석, 발전설비 설계, 경제성 분석, 시공일정계획 등에 대해 전문가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컨설팅을 실시하는 전문가들로는 경기도 에너지센터가 운영 중인 에너지 전문인력 풀(Pool)에 등록된 인원들이 나서게 된다.

사업신청 기한은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까지로, 예산 범위 내에서 선착순 지원한다. 신청방법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사업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kckang@gt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gtp.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 에너지센터(031-500-3300)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