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신규 사무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6/11/29 [13:10]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신규 사무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6/11/29 [13:10]
/div>
fiogf49gjkf0d

수원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는 지역상담소 임기제 공직자로 신규 채용된 사무직원 31명을 대상으로 11.28.~11.30.(3일간) 도 인재개발원에서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을 통해 사무직원은 민원응대, 상담기법, 보도자료 작성 등 지역상담소 운영 전반에 대한 실무역량을 제고하고 공직가치와 공직윤리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이수하게 된다.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도의원들은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은 교육에 앞서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제9대 경기도의회가 도민의 소리를 더 가까이서 경청하고 받들기 위해 설치한 일선 도민소통창구”라고 상담소 운영취지를 강조하며 “사무직원 각자가 따뜻하고 희망차고 멋진 경기도의회를 대표한다는 자부심과 사명을 가지고 경기행복시대를 여는 데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 “고 격려와 당부의 뜻을 전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