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광교이든아카데미 가을대축전 개최

KT&G 상상유니브 경기 후원, 추후 지속적인 후원 약속

신용섭 | 기사입력 2016/12/05 [15:19]

2016 광교이든아카데미 가을대축전 개최

KT&G 상상유니브 경기 후원, 추후 지속적인 후원 약속

신용섭 | 입력 : 2016/12/05 [15:19]
/div>

지난 11월 26일(토)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이 이용자 및 가족, 후원자,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2016년 광교이든아카데미 가을대축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KT&G 상상유니브 경기가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추후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도 함께 진행됐다.

1부 행사로 시설 내 광교홀 주변에서는 사탕목걸이 만들기, 팔찌 만들기, 스티커 타투, 폴라로이드 추억만들기로 이루어진 식전 이벤트 체험활동이 진행되었으며, 광교홀에서는 홀씨작은음악회로 가을대축전의 시작을 알렸다. 
 
홀씨작은음악회는 이용자들로 구성된 광교파워이든난타팀의 난타공연과 복지공동체 홀씨밴드 우크누리 앙상블팀의 우크렐레 공연이 진행되고 1년 동안 함께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용자 및 직원의 합창공연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어서 후원자 감사행사로 백희정 난타강사, 성진희 공방강사, 힐스봉사단의 감사패 전달식과 박광온 의원, 광교장애인노인복지관 후원회의 후원금 전달식이 이루어졌다.


오전 1부 행사의 끝으로 점심식사를 통해 단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산의초등학교 체육관으로 이동해 이용자 및 가족, 직원, 후원자, 자원봉사자 함께하는 명랑운동회가 진행되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육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로간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와 단합의 시간이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