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소식 [12월 30일]

권선구, 연말연시 물가 안정 캠페인 실시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6/12/30 [12:15]

권선구 소식 [12월 30일]

권선구, 연말연시 물가 안정 캠페인 실시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6/12/30 [12:15]
/div> 

권선구, 연말연시 물가 안정 캠페인 실시

 

수원인터넷뉴스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는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구 물가모니터요원, 구·동 관계공무원, 권선1동 단체원 등 30여명이 함께 참여해 관내 전통시장인 권선종합시장 상가 주변으로 물가안정캠페인을 실시했다.

 

 

물가안정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과소비는 지양하고 건전한 소비생활 정착을 위해 실시하였으며, 캠페인에 참여한 모니터요원 등은 미리 제작한 물가안정 홍보물 및 에코백, 물티슈 등을 배부하며 전 구민이 물가 안정에 참여할 것을 독려했다.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및 온누리 상품권 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허의행 경제교통과장은 “최근 불안정한 시국과 조류독감으로 인해 생필품 가격이 오르고 있어 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속적인 물가동향 파악과 물가안정 캠페인을 통해 서민경제 안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흥수 권선구청장, 30일 명예퇴임식 가져

 

박흥수 수원시 권선구청장이 40여년의 공직생활을 마감하고 30일 명예퇴임식을 가졌다.

 

이날 퇴임식은 그의 인생여정을 담은 영상 상영, 약력 및 공적 소개, 퇴임사 등의 순으로 이루어졌으며 가족 및 친지, 국회의원, 시의원, 구 단체장 및 축하내빈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권선구청에서 이루어졌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40여년 간 각별한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걸어와 준 선후배 동료들에게 감사하며, 현직을 떠나지만 늘 응원할 것이며 모두의 앞날에 희망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퇴임 인사를 전했다.

 

 

 

세류2동, 사랑의 목도리 30여개 전달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봉식)에서는 연말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 댁 30여 가구를 방문해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사랑의 목도리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 목도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외 단체원과 동 직원들이 점심시간, 저녁시간에 짬을 내 손뜨개질로 직접 만든 목도리로 홀몸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짠 정성이 담긴 뜻깊은 선물이다.

 

사랑의 목도리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한파 속에 몸이 움츠러드는 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큼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박봉식 세류2동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