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소식 [1월 4일]

김창범 신임 팔달구청장, 본격 구정 파악 돌입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1/04 [14:13]

팔달구 소식 [1월 4일]

김창범 신임 팔달구청장, 본격 구정 파악 돌입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7/01/04 [14:13]
/div>
fiogf49gjkf0d
 

수원의 중심, 품격 있는 팔달구

김창범 신임 팔달구청장, 본격 구정 파악 돌입

 

수원인터넷뉴스수원시 팔달구(구청장 김창범)5일부터 13일까지 구19개 부서에 대한 2017년 주요업무계획과 현안청취를 위한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12일자 김창범 팔달구청장의 취임 이후 효율적인 구정운영을 위해 당면 현안사항 및 구정 주요시책에 대한 논의와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자리로, 각 부서의 과동장 및 담당팀장이 참석하여 사업별 추진계획의 설명과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팔달구는수원의 중심, 품격있는 팔달구라는 새 구정방침을 세우고 생명존중 녹색환경, 배려와 존중의 휴먼복지, 품위 있는 생활문화, 소통하는 공감행정의 도시 팔달구로의 변화를 목표로 구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취임식 이후 주요 언론사 등 유관기관 및 현장방문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창범 팔달구청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주요 현안을 파악하고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등 소통을 통한 열린 행정으로 구정 실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창범 팔달구청장, 수원중부경찰서와 간담회

안전 안심도시 팔달구 목표-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김창범 신임 팔달구청장은 4일 오전 구청장실에서 수원중부경찰서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제16대 팔달구청장이 취임함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김창범 팔달구청장은 행정기관인 수원중부경찰서와 환담을 나누었다.

 

이들은 행정기관의 현안사항을 듣고 팔달구 구정 활동방향을 설명하는 등 정보교환은 물론 협력 방안에 대해 짧은 시간 동안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창범 팔달구청장은 사고와 각종 범죄 발생에 시민들의 생활안전이 위협받지 않게 각종 교통안전시설 구축과 치안유지에 힘써주길 바란다,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팔달구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2017년 주요 업무추진 위한

행궁동 단체장협의회 정유년 새해 첫 월례회의 개최

 

팔달구 행궁동(동장 이장호)에서는 지난 3일 오전 주민자치회 사무실에서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한 단체장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주요업무 추진을 위한 새해 첫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장안동 텃밭 활용 방안, 설맞이 이웃돕기 추진, 나혜석 생가터 문화재 추진 등의 현안 사항이 논의되었으며, 녹색 건축물 조성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하수도 요금 인상 등 시··동 홍보사항이 전달되었다.

 

이 자리에서 야간방범 순찰을 돌고 있는 방법기동순찰대 행궁2지대원을

격려차 방문하자는 의견이 모아졌으며, 2017년 새롭게 추진할 사업 설명과 단체별 업무 협조 사항에 대해 토론한 후 관내 음식점에서 떡국을 나누며 마무리 하였다.

 

이장호 행궁동장은단체장님들의 협조로 행궁동이 지난해 크고 작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새해에도 행궁동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리며 수원의 중심 품격 있는 행궁동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