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시설관리공단 연화장, 관내 어르신 무상급식 행사 지원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7/01/06 [02:12]

수원시시설관리공단 연화장, 관내 어르신 무상급식 행사 지원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7/01/06 [02:12]
/div>
fiogf49gjkf0d

[수원인터넷뉴스]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찬영)이 운영하는 수원시연화장의 이웃사랑 실천이 주위를 따듯하게 하고 있다.

 

연화장 승천호 분수대에 투척된 동전을 모아 사랑의 반찬을 마련, 광교2동주민센터의 독거노인 가정 무상급식행사에 지원한 것이다.

 

5일 공단에따르면 수원시연화장은 지난4일 지난해1월부터 12월까지 연화장 내 승천호 분수대에 투척된 동전으로 소불고기, 코다리찜, 멸치고추볶음 등 정성을 담은 반찬을 마련, 광교2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김기배 광교2동주민센터장은 수원시연화장이 마련한 정성어린 음식이 독거노인 가정 지원에 큰 힘이 될 것 같다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고 환영했다.

 

강영철 수원시연화장사업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살피는 시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연화장은 매월 첫째주 수요일 진행되는 광교2동주민센터의 소외계층 가정 무상급식 지원사업에 동참,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앞서 공단은 지난해 12월 임직원 백전모음 행사를 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 생필품을 지원했다.

 

또 고용노동부 주관 퇴직연금제도 운영 우수상을 통해 받은 포상금 300만원을 수원사랑 장학재단에 전달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