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소식 [1월 6일]

김창범 팔달구청장, 관내 유관기관 첫 방문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1/06 [12:56]

팔달구 소식 [1월 6일]

김창범 팔달구청장, 관내 유관기관 첫 방문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7/01/06 [12:56]
/div>
fiogf49gjkf0d

수원의 중심, 품격 있는 팔달구

김창범 팔달구청장, 관내 유관기관 첫 방문

 

 

수원인터넷뉴스김창범 팔달구청장은 3일부터 6일까지 주요 언론사, 대한노인회수원시팔달구지회, 수원문화원, 선거관리위원회 등 관내 유관기관 방문에 나섰다.

 

취임후 이번 첫 방문을 통해 새해 인사와 더불어 살기 좋은 팔달구를 만들 수 있도록 효율적인 구정운영을 위해 힘을 합쳐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창범 팔달구청장은 새해를 맞아 시정철학이 담긴 동심공제(同心共濟)’ 신년화두를 언급하며 민관이 한마음으로 힘을 다해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며, 수원의 따뜻한 내면과 아름다운 외형이 조화된 도시로 가꾸어 나가자고 말했다.

 

 

 

 

고등동 새마을금고, 겨울방학 특강 개최

다육이 심기, 빼빼로 만들기 등 

 

고등동 새마을문고(회장 이춘희)는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3일부터 12일까지 관내 청소년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겨울방학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화요일과 목요일 총 4회에 걸쳐서 진행하며, 동전지갑 만들기(13, 5), 다육이 심기(110), 빼빼로 만들기(112)를 진행한다.

 

이귀만 고등동장은 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이 특별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해 준 새마을문고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평소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새마을문고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등동 새마을문고는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23일까지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연장 개방하며, 특강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다독자 15명에게 다독상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