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페이스북 라이브로 소통해요

교육가족과 쌍방향 소통으로 교육 발전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7/02/19 [19:25]

도교육청 페이스북 라이브로 소통해요

교육가족과 쌍방향 소통으로 교육 발전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7/02/19 [19:25]
/div>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월 17일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실시하여 경기교육가족과 쌍방향 소통을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경기교육가족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생생한 경기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경기도교육청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을 통해 경기교육의 주요 교육정책 및 교육정보를 홍보하고 있다.


첫 라이브 방송은 지난해 7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취임 2주년을 맞이해 실시했으며, 이후 ▲교육감 기자간담회, ▲ 2016 경기학생 1,000인토론, ▲ 2016년 혁신교육 교사대회, ▲경기꿈의학교 좌담회 등 다양한 교육활동과 프로그램을 생중계함으로써 쌍방향 소통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으로 경기교육에 대한 궁금증과 의견,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소통함으로써 경기교육의 발전 방안 마련에 도움을 주고 있다.


다양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은 인터넷이나 어플리케이션으로 페이스북(Facebook.com)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후, 경기도교육청 또는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kgedu1/)를 입력하면 시청할 수 있다.


경기도교육청 조대현 대변인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경기교육가족과 원활한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의견이 경기교육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