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튜버가 되어 볼까,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7/04/25 [14:31]

나도 유튜버가 되어 볼까,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7/04/25 [14:31]
/div>

[수원인터넷뉴스] 수원영상미디어센터는 동영상 주도의 미디어환경에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제작자)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개설한 영상미디어센터는 5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 지망생을 위한 ‘1인 크리에이터 과정과 다문화가정, 외국인 유학생, 해외 진출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전문 과정으로 진행된다.

1인 크리에이터 과정은 기본 소양 과정(2개월)과 현업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로부터 멘토링과 실제 채널 개설과 운영을 실습하는 과제수행 기간(1개월)으로 이뤄진다.

다음달 16일부터 시작되는 교육은 영국남자, 양띠, 김이브, 악어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전문기업인 트레져헌터가 담당한다.

 

 

교육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트레져헌터 스튜디오에서 소속 크리에이터와 기술 스태프가 함께하는 일대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성적 우수 수료생은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도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차세대영상크리에이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31-218-0381)로 문의하면 된다.

(www.ggcreator-academy.com) (www.swmedia.or.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