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꿈즈’14팀 모집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7/06/07 [15:01]

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꿈즈’14팀 모집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7/06/07 [15:01]
/div>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6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 간 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 ‘제4기 더(THE) 꿈즈’를 모집한다.


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 ‘더 꿈즈’는 청소년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각자의 꿈을 실현하고 세대 간 소통과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마련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14팀을 운영할 예정이며, 도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홈페이지 ‘미디어경청’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하다. (http://www.goeonair.com/)


신청 방법은 한 팀당 최대 5명으로 PD, 작가, 연출, 촬영, 편집 등 역할을 분담하여 구성한 후, 기획안과 팀 소개영상을 공지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기획안과 영상 등을 심사하여 최종 14개 팀을 선정하여 6월 21일 미디어경청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 팀은 7월 15일 ‘일일 제작 워크숍’에 참가하여 각 팀별 전담 멘토와 함께 영상 제작 이론 및 실습 등 전문교육을 받을 계획이며, 향후 팀별 기획안에 따라 2~3개월 간 제작기간을 거쳐 오는 10월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 조대현 대변인은 “해를 거듭할수록 청소년들이 꿈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전문적인 교육과 체계적인 실습을 통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