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의 놀이터로 오세요 지원사업 공모, 오는 18일까지

김보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8/10 [10:34]

예술가의 놀이터로 오세요 지원사업 공모, 오는 18일까지

김보희 기자 | 입력 : 2017/08/10 [10:34]
/div>

[수원인터넷뉴스]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18일까지 예술가의 놀이터로 오세요지원사업을 공모한고 9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지역에 창각공간을 운영하고 있는 문화예술인(또는 단체)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또한 공간을 소유하지 않은 문화기획자의 경우에는 창작공간을 소유한 문화예술인과의 협업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미술, 문학, 공연 등 장르에 구분 없이 작품세계를 공유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접목하여 지원하면 된다. 지원되는 예산은 최대 400만원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기존 대규모 공연장·전시관을 벗어나, 예술가의 창작공간을 공유하고 지역주민과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마련하였다.

 

예술가의 창작공간은 작업 과정의 현장이자 완성된 작품이 태동한 현장이다. 치열한 예술가의 예술혼과 더불어 그간의 여정을 엿 볼 수 있는 생생한 문화현장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예술가는 작업공간을 공개함으로써 여러 의견 수렴을 거쳐 창작의 다변화를 꾀할 수 있다. 또한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계기이자 든든한 후원자를 만날 수도 있다.

 

지원신청은 수원문화지도(http://swdb.swcf.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 내 지원사업 공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예술창작팀(031-290-353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