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진의원,광명상담소에서 광명시청 도로시설팀과 도로개설및 교통신호체계논의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7/08/10 [11:42]

권태진의원,광명상담소에서 광명시청 도로시설팀과 도로개설및 교통신호체계논의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7/08/10 [11:42]
/div>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광명상담소에서 지난 87일 권태진 도의원(자유한국당, 광명1)은 광명시 도로시설팀과 철산동 롯데 낙천대 아파트 앞 남부순환도로 진입 도로개설 및 교통신호체계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광명시는 지난 7월 철산동 롯데 낙천대 아파트 앞 도로개선 공사를 앞두고 도시계획시설 사업을 위한 주민의견을 청취하고 주민과 이해관계자 등의 의견서를 받은 바 있다.

 

이 날 권태진 의원은 광명시 담당자로부터 주민의견 청취결과를 보고받고 진입도로 개설 예산 확보방안과 서울시가 추진하는 남부순환도로 신호체계와 주변 목감천 도로와의 신호체계관계 및 이에 대한 광명시의 의견을 들었다.

 

또한 철산동 안양천 어린이 물놀이장 주차장과 주변 편의시설이 부족하다는 주민들의 불편사항에 대한 방안도 함께 검토하였다.

 

회의를 마친 권 의원은 안양천 물놀이장 주차문제 해결과 주변 편의 시설 확충에 대해 시와 지속적으로 고민해 보겠다고 밝혔으며, 남부순환도로 교통신호체계에 대해서는 서울시 용역결과가 나오는 대로 서울시와 경기도의 교통전문가 의견을 듣기로 하고, “시의 일방적 집행이 아닌 시민들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시 담당자에게 주문하였다.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도의원들은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