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대표의원,평생학습 활성화 토론회개최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7/10/12 [13:42]

박승원대표의원,평생학습 활성화 토론회개최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7/10/12 [13:42]
/div>

[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대표의원(광명3)은 오는 13() 광명시 평생학습원 406호 배움실에서 경기연구원과 함께 경기도 평생학습 광명시 활성화 방안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광명시 평생학습 정책에 대한 점검 및 평가를 통해 시민들의 평생학습에 대한 접근성 및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 방법 및 모델들의 소개를 통해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모색하고자 열린다.

 

토론회의 좌장은 광명시 평생학습원 초대 사무국장을 역임한 박승원 대표의원이 맡는다.

 

오재호 경기연구원 연구위원은 광명시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 방향이란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며, 강은숙 한국평생교육사협회 광명시지회 회장, 박상기 광명시민포럼 대표, 박선경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전략사업실장, 정영희 광명시평생학습원 평생학습 활동가 회장 등이 토론자로 나선다

 

이번 토론회의 좌장을 맡은 박승원 대표의원은 광명시는 전국 최초로 평생학습 도시를 선언하는 등 평생교육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평생학습 도시이다. 광명시와 평생학습 선진국들의 사례들을 면밀하게 비교·검토하여 개인과 사회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진정한 평생학습 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토론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