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새일센터, 교육 수료생 취업지원 위한‘일자리 협력망’열어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8/10/05 [20:21]

의왕새일센터, 교육 수료생 취업지원 위한‘일자리 협력망’열어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8/10/05 [20:21]

[수원인터넷뉴스]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새일센터’)는 지난 4일 센터 회의실에서 취업 마련을 위한 일자리 협력망 회의를 열었다.

 

이번 일자리협력망 회의는 직업교육훈련아파트경리사무원 양성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의 취업 지원 및 연계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이선미 회장을 비롯한 지역별 지부장과 관내 아파트관리사무소 소장, 업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교육 강사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일자리협력망 구축을 위한 자문위원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어 수료생들의 실습처 및 일자리 마련을 위한 다양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이론 및 실습 전문교육을 담당한 이승재 강사는교육생들의 업무 능력이 뛰어나 현장에 바로 투입되어도 무리 없이 업무처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으며,

 

 

자문위원으로 참석한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지부장들은 경기도회에서 추천서를 발급하여 수료생들 전원에 대한 실습처 마련 및 취업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성진 일자리센터팀장은이번 직업교육훈련을 통해 우수한 여성 인재들이 많이 배출됐다라며일자리협력망 회의를 통해 많은 교육생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왕새일센터는 교육 수료생들의 사후관리를 통해 구인업체 알선 등 취업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