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제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 참여 합창단체 모집 중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19:36]

안양문화예술재단, 제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 참여 합창단체 모집 중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8/10/12 [19:36]

[수원인터넷뉴스]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안양시 합창 활성화와 육성인 지원을 위한 제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에 함께할 합창단체를 모집 중이다.

 

 

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 모집 대상은 안양시 관내 20인 이상으로 구성된 1년 이상 활동경력을 갖고 있는 아마추어 합창단(성인 혼성팀, 여성, 실버, 청소년, 어린이 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직업합창단과 성가대(지휘자 중복 불가), 그리고 현재 활동 중인 직업합창단원은 제외된다.

 

신청 접수 방법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고 접수 서류(1년 이상의 활동 증빙자료, 합창단 사진 등) 구비 후 1022() 부터 112()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 가능하다.

 

3회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에 참여 하게 될 경우 소정의 공연료가 지급 될 예정이며, 합창단별 사전회의를 통해 결정된 2~3개 합창단들이 함께하는 무대를 갖게 된다.

 

안양사랑 한마음 합창제는 성인 혼성팀, 여성, 실버, 청소년 어린이 등 다양한 계층의 안양시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각양각색의 합창단이 아름다운 하모니로 채우는 무대를 1222~23일에 평촌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