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영부의장,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의회발전공헌대상수상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03/12 [09:11]

안혜영부의장,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의회발전공헌대상수상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03/12 [09:11]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9()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시상식에서 의회발전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경제를 선도할 자랑스러운 한국인 찾기 프로젝트일환으로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대한방송연합뉴스, 뉴스에듀가 주관하여 각계각층에서 선발된 수상자를 비롯해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3)은 그간 지방재정건전성강화특별위원회위원장,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교육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주민참여예산연구회 위원, 더불어민주당 청년정책연구소장 등을 역임하면서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 민생중심 사람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도민과 소통하고 지방의회 및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법적제도적 정비에 힘쓰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안 부의장은 최근 더불어민주당 미세먼지대책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정부 정책과 발맞춰 경기도의 대책마련을 위한 협업 기구를 구상하는 등 다양한 민생 현안을 해결하려 앞장서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경기도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뛰고 노력해 실효성 있는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의정발전공헌대상에 윤일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 병), 지방자치공헌대상에 임병택 시흥시장 등이 수상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