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보디빌딩 “전국대회선발전 열린다“

‘제54회 Mr.& Ms 경기선발대회’ 시청 대강당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04/16 [08:43]

화성시 보디빌딩 “전국대회선발전 열린다“

‘제54회 Mr.& Ms 경기선발대회’ 시청 대강당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04/16 [08:43]
0

'4Mr.& Ms 경기선발대회& 100회 전국체육대회 1차 선발전'이 오는 428(),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13시에 개회식 및 본선이 치러진다.

 


 

경기도 보디빌딩협회(회장 강태완)와 화성시 보디빌딩협회(회장 조병수)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대회  관계자는 "보디빌딩은 국민 모두의 체력 향상과 건강한 삶을 위해 필수 운동이다"말했다.

 

         * 76세의 전국대회 도전자 임종소씨, '고령의 건강한

            미모를 전국'에,


특히 이번 화성시에서 치러지는 경기에는 성남 분당의 임종소(76, 사진 여) 씨가 고령 나이로 출전하여 자신의 건강을 뽐내겠다는 것, 임 출전자는 35년간 에어로빅을 해왔다.

 

        * 화성시보디빌딩협회 권순만 수석부회장,  "제54회Mr, & Ms 전국대회 경기 1차 선발전"은 기대해도 좋다고,



임종소 여사는 이런 와중에 허리에 협착증으로 걸을 수 없어 병원치료를 받았지만, 그때뿐이었다며 11시간 재활 운동을 1개월 받은 뒤, 신경을 누르고 있는 근육이 생겨 허리 통증이 사라졌다는 것, 

 

*화성시보디빌딩협회 조병수 회장(좌)과 권순만 수석부회장(우), 지난 2018년 화성시청 대강당 선발대회 사진,



오는 428일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자신이 건강하게 다듬은 미모를 전국에 알리겠다"며 그동안 에어로빅, 스포츠댄스 등의  많은 운동을 했지만, 그중에 보디빌딩' 이 최고다 "내가 언제까지 할 수 있는지 시험하겠다"는 또 다른 포부를 밝혔다.

 

이와 관련 화성시 보디빌딩협회 권순만 수석부회장은 보디빌딩은 웨이트트레이닝 이나, 유산소 운동을 통해 신체 근육을 기르는 운동이다. 이번 화성시에서 열리는 54Mr.& Ms 경기선발대회 및 제100주년 전국대회 1차 선발전”은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