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의원, 장애인의날 맞이하여 장애인단체 총연합회 감사패받아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08:54]

정윤경의원, 장애인의날 맞이하여 장애인단체 총연합회 감사패받아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04/24 [08:54]

[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군포1, 더불어민주당)2019419일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사단법인 군포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회장 이남숙)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군포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에서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하여 정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정윤경 의원은 평소 장애인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관심으로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2017년에도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권익신장의 공로를 인정받아 봉사대상수상한 바 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신체적, 경제적 제약 없는 관광활동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경기도 무장애관광 환경 조성 및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하는 등 장애인들의 권익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정윤경 의원은 장애인의 날에 감사패를 주신 것은 더 큰 책임감과 배려로 사회적 약자의 권익을 위해 더 노력하라는 뜻이라며, “낮은 자세로 장애인의 문화, 예술, 체육, 복지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56388965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