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 버스노선 관련 주민간담회 실시

정흥교 기자 | 기사입력 2019/04/29 [08:03]

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 버스노선 관련 주민간담회 실시

정흥교 기자 | 입력 : 2019/04/29 [08:03]

[수원인터넷뉴스] 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이 25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망포·매탄지역 주민대표, 대중교통과 담당자들과 버스노선 증설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망포지역과 매탄지역에서 광교로 이동하는 버스노선이 부족함에 따라 주민들의 불편사항과 버스노선 필요성을 관련부서에 전달하고 대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한 윤응로 대중교통과장은 망포지역 입주와 광교 컨벤션센터, 법조타운, 중앙역 등의 수요로 많은 민원이 제기됨에 따라 시에서는 다각도로 대안을 마련하고 있다. 버스 노선 신설을 포함해 주민들이 만족할 만한 사업을 올해 안에 보여드리겠다.”고 계획중인 버스노선을 처음 공개했다.

 

양진하 의원은 많은 주민들이 기대하고 있으니 준비한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56389065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