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하반기 정기인사 인사상담 및 홈페이지 상담 창구 운영

인사상담 사전 예약제 신설

수원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24/06/24 [09:45]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하반기 정기인사 인사상담 및 홈페이지 상담 창구 운영

인사상담 사전 예약제 신설

수원인터넷뉴스 | 입력 : 2024/06/24 [09:45]

▲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하반기 정기인사 인사상담 및 홈페이지 상담 창구 운영


[수원인터넷뉴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오는 7월 2일~7월 5일일까지 현장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인사 행정 실현을 위해 동두천양주 지역 소속 교육공무직원을 대상으로 인사상담을 진행한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동두천시와 양주시를 관할하고 있어, 동두천시 지행동 소재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을 방문 상담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상담기간별로 상담 장소를 달리해 시행할 예정이다.

양주시에 거주하는 교육공무직원을 위해 양주시 옥정동 소재 양주교육지원센터에서 7월 2일~3일 양일간,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교육공무직원을 위해 동두천시 지행동에 소재한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에서 7월 4일~5일 양일간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상담기간 이후에는 홈페이지 인사상담 창구를 운영하여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번 인사상담은 교육공무직원들의 불편사항이나 인사 분야 전반에 대해 청취 상담하여 인사운영에 반영하고, 직원들의 인사고충을 적극적으로 해소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최길남 행정과장은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교육공무직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충분한 설명과 해결방안 모색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는 상담을 추진하여 교육공무직원이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근무의욕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